Tuesday, August 26, 2025
HomeAustralia무더운 중복 ... 낮 최고기온 37 도까지 치솟아 ... 폭염 수그러드나 수그러드나

무더운 중복 … 낮 최고기온 37 도까지 치솟아 … 폭염 수그러드나 수그러드나

제주도 전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 1 일 오후 제주시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도민과 관광객이 바닷물에 발을 무더위를 있다 있다 있다 있다. [연합뉴스]

삼복 중 중복인 30 일 낮 최고기온이 37 도까지 오르는 이어지겠다 이어지겠다. 전국적으로 폭염경보와 열대야가 전망이다 전망이다.

29 일 기상청에 따르면 30 일 아침 최저기온은 22 ~ 28 도, 낮 최고기온은 33 ~ 37 도로 예보됐다. 평년 대비 4 ~ 5 도가량 높은 수준이다.

최고 체감온도는 35 도 내외로 매우 무더울 전망이다. 일부 산간 지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경보가 발령돼 있다. 폭염경보는 일 최고 체감온도가 35 도 이상인 상황이 이상 지속할 것으로 내려진다 내려진다 내려진다.

전국적인 열대야도 이어지고 있다. 서귀포는 14 일째, 서울은 10 일째 밤 기온이 25 도를 넘겼다. 전날 오후 6 시 1 분부터 이날 오전 6 시까지 전국 곳곳의 25 도 이상을 열대야로 기록됐다 기록됐다 기록됐다 기록됐다 기록됐다 기록됐다

강원 중 중 북부 산지에선 산지에선 30 일 오후부터 5 ~ 30㎜의 소나기가 내리겠다. 소나기가 내린 지역에서는 기온이 내려가겠으나 내려가겠으나 내려가겠으나 비가 뒤 습도가 높아지며 체감 온도가 웃돌 것으로보인다 것으로보인다 것으로보인다.

제주에선 시속 55㎞ 안팎의 바람이 불겠다 불겠다. 제주 동부 앞바다는 30 일 새벽부터 새벽부터 밤에는 남부 북쪽 바깥 먼바다에서 차차 바람이 불며 물결이 매우 일겠다 일겠다.

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‘좋음’ ~ ‘보통’ 수준을 보이겠다 보이겠다.

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, 좋아요를 눌러주세요.


좋아요 0

Source link

RELATED ARTICLES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

- Advertisment -

Most Popular

Recent Comments